좋은시

사랑합니다/Message Of Love

실크리버 2018. 2. 3. 22:28


    사랑 합니다. 詩 류경희 사랑 합니다 그래서 나는 행복합니다. 변하지 않는 우리들의 사랑처럼 커피맛과 향기는 아침에 마셨던 향기나 지금 일과를 끝내고 마시는 이 느낌은 정말 행복합니다. 오늘은 많이 바쁜 핑게로 당신을 생각 할 겨를이 없이 지금 이렇게 차 한잔을 마시며, 가슴에 싱그럽게 피어나는 그리운 당신을 한모금 커피향기에 가라 앉히며 사랑을 꿈꿔봅니다. 사랑 합니다. 그래서 나는 행복합니다. 당신이여서 더 감사합니다 당신은 이시간 쯤이면 하루를 잘 보냈다는 감사한 시간을 커피 한잔으로 달래는지 궁금합니다.


        when ever you feel alone,know you are not.
        행여 그대 문득 외로움을 느낄 땐 꼬옥 기억하소서.

        그대 곁엔 언제나 제가 있음을

        When ever you need a shoulder to cry on,

        you can use mine.
        행여 그대 슬퍼 눈물 지을 때에도 잊지 마소서.

        그 슬픔 함께 나눌 제가 있음을

        When ever you need some one just to listen,

        you can have my ear.
        행여 그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땐

        그냥 허공에 속삭이소서.
        언제나 당신곁에 머무르는 저는

        그 음성 그대로 다 들을 수 있음이오니.

        When ever you lose you way,

        you can have my eyes to guide you.
        행여 그대 방황할 때에도 제게 손을 주소서.
        당신만을 사랑하는 제가 당신을 인도하리다.

        When ever you don't know the words to say,

        you can have my lips to speak them.
        행여 그대 무슨 말인가를 해야 함에도

        마땅한 단어들이 떠오르지 않을 때에도 염려마소서.

        사랑하는 그대 마음 제가 익히 짐작하는 까닭입니다.

        When ever you are afraid,I will be brave for you.
        행여 그대 두려운 날에도 결코 잊지 마소서.
        당신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마다 않을 제가 있음을.

        When ever you fall, I will catch you.
        행여 그대 곤경에 처한 때에도 반드시 기억하소서.
        당신과 함께 그 어려움 헤쳐 나갈 제가 있음을.

        When ever you are sad,

        I will do anything to make you glad.
        행여 그대 슬픈 날에도 결코 슬퍼 마소서.
        그대만을 사랑하는 제가 당신의 즐거움이 되리다.

        When ever you have a question or favor to ask,

        know the answer will always be yes.
        행여 그대 가슴에 이따금 의문이 일 지라도

        그대 결코 의심은 마소서.
        제 마음 영원히 당신의 것인 까닭입니다.

        What ever you do, where ever you go,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그대 기억하소서.

        당신이 행하는 그 어느 일 당신이 향하는 그 어느 곳에서든
        당신만을 사랑하는 저는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고 있음을.

        If you ever thought I was mad or upset with you,

        that is not true.
        사랑하는 그대 향한 제 의심 전혀 없나니 당신에 대한 제 믿음
        저 높은 산 저 넓은 바다와 다르지 않은 연유입니다.

        I will not and could not,ever be mad at you.
        제가 그러함은 언제부터인가 제 마음 당신만을 위하고 향하며
        당신을 제 삶의 전부로 여기고 있는 까닭입니다.

        If you where ever mad or upset with me,

        for that I am truely sorry.
        그래도 행여 그대 제게 대해 일말의 의심이 인다면

        그 모두 제 잘못이려니
        제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죄하렵니다.

        and I hope you get well soon.
        더불어 저는 당신의 그 마음 이내 화평 속에 설 것임을

        믿고 또 진심으로 바라옵니다. 내 진정 당신만을 사랑하기에.

         흐르는 곡은..

         

        Message Of Love / Don Bennechi
      ,/ul>



       


'좋은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의 기도/이해인  (0) 2018.10.29
The stars of the sea/Phil Coulter  (0) 2018.02.06
안면도 꽃지 할미 할아비 바위  (0) 2018.01.05
모란 꽃과 함께 4월을 보내며  (0) 2017.04.27
가을애상  (0) 2015.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