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음악

Tol & Tol...Pavane

실크리버 2018. 3. 22. 22:11




    
    Tol & Tol...Pavane 
    네덜란드 출신의 Cess Tol(1947년생)과 Thomas Tol(1950년생) 형제로 구성된 뉴에이지 듀오, Tol & Tol ... 이들 형제는 네덜란드 최고의 록 밴드 BZN(band zonder naam) 에서 활동했던 경력을 지니고 있으며 1966년 결성된 이 록 밴드에서 20여년간 함께 활동했다. 둘 다 작곡과 편곡, 그리고 현악기와 관악기, 건반악기, 기타 등 다양한 악기연주 실력까지 지니고 있는 형제들이며 듀오는 광고음악, 세미클래식, 영화음악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프로젝트 형식의 듀오 툴앤툴을 결성하여 1991년 데뷔음반 Tol & Tol을 발매했으며 북유럽 특유의 서정미를 담은 음악으로 유럽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뉴에이지 듀오 -형제사진

     

    특히 2001년 발매한 다섯번째 앨범은 벌레울음,새울음,천둥 소리등 자연의 소리와 스트링과 기타,플루트가 조화를 이루는 첫곡 "maid marion's lament" 여성 보컬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현악기의 멜로디 위에 얹히는 첫 싱글 "you are my world" 외에도 클래시컬한 느낌을 주는 작품과 포크 성향의 음악등이 조화를 이루고있다.

 

     

    시크릿 가든 등을 통해 이미 신비롭고 감미로운 북구 유럽의 음악들에 익숙해져 있는 우리지만, ‘TOL & TOL’ 의 서정적인 로맨티시즘은 우리의 눈시울을 적실만큼 지극히 감성적이다. 힘들고 지칠 때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는 음악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편안한 음악을 연주한다.
    Tol & Tol - Pavane Maid Marion's Lament
    Autum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