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연습

7색테이블

실크리버 2018. 3. 31. 21:09

I Have A Dream / Connie Talbot:유튜브에서 보기

코니 탤벗은 2000년 11월 20일에 영국 잉글랜드 웨스트미들랜즈 주 스트리틀리에서 출생
2007년 6세때 브리튼스 갓 탤런트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유명해지게 되었다.
최종 결승에서는 폴 포츠에게 밀려서 2위를 차지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
탤벗은 2007년 11월 26일《Over the Rainbow》라는 제목의 데뷔 앨범을 발표하였다.
코니 탤벗은 2014년 4월 내한 공연에서 노란 리본을 달고 노래를 불렀고,
공연 수익금 전액을 세월호 유가족들에게 기부했다.( OBS 보도 )
코니 탤벗은, 서울교육육방송 www.ebsnews.co.kr과 서울문학 공동 주최 인물 선정 시상식에서,
2014년 가장 아름다운 인물로 선정 되어, 사랑 평화상을 받았다.

I have a dream 은 스웨덴 출신의 팝 그룹 아바(ABBA)가
1979년 4월에 발매한 스튜디오 앨범, 에 수록된 곡이다.
1979년 12월의 크리스마스 주간에 맞춰 싱글 앨범으로 재 발매하였으며,
곡은 아바(ABBA)그룹의 남성 멤버인 '베니 엔더슨(Benny Andersson)'과
'비요른 울바에스(Bjorn Ulvaeus)'의 공동 작품이고,
리드 보컬은 '프리다(Anni-Frid Lyngstad)'가 맡았다.

I Have A Dream /ABBA:유튜브에서 보기

우리말로 "나는 꿈이 있어요"라는 제목의 이 곡은 동요같은 가사 내용과 부르기 쉽고
서정성 짙은 멜로디로 인해 곡이 발표된지 37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인데, 최초의 녹음시 아바(ABBA)그룹의
4명이외에 곡 후반부에 나오는 아동합창을 위해 스톡홀름의 어린이 합창단원 4명을
참여시켜 함께 노래함으로써 음악을 통해 세계 각국의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큰 기여를 한 곡으로 평가되고 있는 곡이다.



한편 이 곡은 아바(ABBA)의 곡이 발표된 20년이 지난 1999년에도 성탄절 주간에
발 맞춰 아일랜드 출신의 세계적인 남성 보컬그룹 '웨스트 라이프(Westlife)'가
리바이벌하여 1999년 12월 18일부터 2000년 1월 8일까지 4주 연속 영국과 아일랜드
팝차트의 정상을 차지하는 큰 히트를 기록하기도 했다.

I have a dream (나는 꿈이 있어요) - ABBA -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나는 노래할수 있는 꿈이 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무엇이라도 극복할수있는 것이지요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만약 당신이 동화속에서만 나오는 기적을 보게 된다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당신이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잡을 수 있어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에서 좋은 어떤 것을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를 위한 시간이란걸 알게 되었을 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I have a dream, a fantasy
나는 환상적인 꿈이 있어요
To help me through reality
현실을 헤쳐 나갈 수 있게 도움이 되는 것이지요
And my destination makes it worth the while
그리고 나의 목적지는 그동안을 더 가치있게 만들지요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still another mile
여전히 또다른 거리를 위해 어둠으로부터 날 밀어내지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들은 좋은 것들이니까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내가 나를 위한 시간이란걸 알게 되었을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 간 주 -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나는 노래할수 있는 꿈이 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어느것이라도 대항할 수 있도록 나를 도와주는 것이지요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만약 당신이 동화속에서만 나오는 기적을 보게 된다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당신이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잡을 수 있어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에서 좋은 어떤 것을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를 위한 시간이란걸 알게 되었을 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어느것이라도 대항할 수 있도록 나를 도와주는 것이지요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만약 당신이 동화속에서만 나오는 기적을 보게 된다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당신이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잡을 수 있어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에서 좋은 어떤 것을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를 위한 시간이란걸 알게 되었을 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I have a dream, a fantasy
나는 환상적인 꿈이 있어요
To help me through reality
현실을 헤쳐 나갈 수 있게 도움이 되는 것이지요
And my destination makes it worth the while
그리고 나의 목적지는 그동안을 더 가치있게 만들지요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still another mile
여전히 또다른 거리를 위해 어둠으로부터 날 밀어내지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들은 좋은 것들이니까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내가 나를 위한 시간이란걸 알게 되었을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 간 주 -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나는 노래할수 있는 꿈이 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어느것이라도 대항할 수 있도록 나를 도와주는 것이지요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만약 당신이 동화속에서만 나오는 기적을 보게 된다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당신이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잡을 수 있어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에서 좋은 어떤 것을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를 위한 시간이란걸 알게 되었을 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태그연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ML왕초보 기초  (0) 2018.04.06
무지게색태이블  (0) 2018.03.26
7색테이블  (0) 2018.03.26